support the vide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English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support the vide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11 19:45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앵커】양주시가 GTX-C 착공 등 광역교통망을 확충하면서 경기북부 교통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공공형 택시와 똑버스 같은 생활밀착형 대중교통 서비스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시는 도심 침수사고 예방을 위한 사업에 집중하면서 지역 정주.


29일 진행된 '2025 BEFF+ 부산금융중심지오픈캠퍼스' 프로그램 수료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국제금융진흥원 제공 29일 진행된 '2025 BEFF+ 부산금융중심지오픈캠퍼스' 프로그램 수료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 제3금융중심지지정 공약’이 이번에는 실현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재인, 윤석열 정부에 이어 3번째 도전하는 전북의 숙원이기 때문이다.


28일 전북특별자치도에 따르면 국민연금 중심의 제3금융중심지지정은 1200조원을 굴리는 국민연금과.


이 과정에서 핀테크 관련 협회와 단체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인센티브도 지속 보완할 방침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금융중심지개발계획(안)도 함께 논의했다.


이 계획은 대통령 대선공약인 '자산운용 중심 금융특화도시 조성'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으로.


김해·밀양·양산 등 동부경남이 인공지능(AI) 융복합 미래모빌리티, 수소 클러스터, 바이오메디컬 등 첨단사업중심지로 육성된다.


경남도는 4일 오전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동부경남 첨단산업 육성 전략’ 브리핑을 열고 2034년까지 5조7000억원(국비 1조2000억원.


구미시 드론연습장에서 드론이 이륙하는 모습으로, 첨단 드론산업중심지로서의 위상을 보여준다.


사진=구미시 제공 구미 드론특별자유화구역은 총 길이 약 22km, 면적 38㎢ 규모로, 낙동강 구미보에서 중앙고속도로 군위JC까지 이어지는 선산읍, 해평면, 산동읍.


천주교 수청공소 [완주군 제공.


공동 생활공간)를 기록화하고 문화유산으로 보존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경남도가 진해신항을 국가 해양중심지와 동북아 물류 거점(허브)으로 육성한다.


오퍼스 한강 스위첸


경남도는 올해를 진해신항 사업의 전환점으로 삼고, ‘해양항만의 새로운 중심, 글로벌 신항만 메가포트 도약’을 위한 본격 실행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7명 시의원 일동 명의 입장문 발표용도변경 반대 입장 시의회 첫 표명‘종교시설 난립 막을 제도 마련’ 요구 11일 과천시의회 하영주 의장을 비롯한 의원 전원과 경기도의회 김현석 의원이 과천시의회 앞에서 중심 상업지역 건물의 종교시설 묭도변경에 반대하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사 (강남):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3, 4층
회사명: ㈜글로벌인프라허브 ("G'HUB")
사업자등록번호: 622-88-00109 | 대표이사: 유다니엘
Tel:(02)2076-5430 | Fax:(02)397-6882
E-mail: danieltrinity@giibgroup.com

Copyright © giibgroup.com All rights reserved.

전화걸기
PC 버전으로 보기